본문 바로가기

내가 사는 이야기

머스마 다섯 통영을 가다.

요즘 유행하는 <소소한>이라는 단어가
참 잘 어울리는 여행

통영여행


통영하면 <통영앞바다>라는 말이 생각날 정도로
어산물들이 참 좋았던 거 같네요.


포항의 죽도시장이나

부산의 자갈치시장보다

느낌은 좋았던 거 같아요.


통영중앙시장으로 고고


시장에 들어서니,,,

향긋하고,,,

비릿하고,,,^^





와~ 싱싱해보인다.


저녁에 술 한 잔 하려면
활어를 사야겠죠...^^


싼 맛에 이런 저런 해산물과 활어회를 잔뜩 샀습니다.
잠시 시간이 남으니

근처 벽화로 유명한 동피랑으로 산책


날만 덥지 않았으면 딱 좋았을 텐데,,,





교과서에 나오지 않더라도
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 보고

읊어봤을 김춘수님의 꽃^^


이 날 무척 더웠던 기억


커피샵에 들어가니

우리를 반겨주는


헐크..!!

"왠만하면 리필해줘얄 듯"



콩 한 쪽도 나눠 먹을 줄 아는 친구들,,,

색깔이 이뻐서 샀는데

그걸 뺏어먹는 세뤼들...


커피샵 주인께 부탁하니

주방에 가셔서 썰어다 주시네요..


덥고

힘들어서

내려가는 길을 찾는 중



거북선도 있네요..


다른 곳도 앞바다가 많은데,

왜 꼭 통영앞바다라고 했을까요??




물이 빠지니

라면 속에 넣을 무엇인가가

많이 잡히네요^^


한 번 더 오게 되면

호미와 소쿠리를 챙겨오리라!!


오늘 선정한 최고의 안주!!


사진도 덜 찍었는데,

그 새를 못 참는 것들!!


아~ 이렇게 통영의 밤이

저물어 가는 군요!!